로고

개봉일 압도적인 전체 예매율 1위! 영화 '한산: 용의 출현'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7/27 [12:22]

개봉일 압도적인 전체 예매율 1위! 영화 '한산: 용의 출현'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7/27 [12:22]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개봉하는 오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 중이다. 지난 7월 23일(토)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한 <한산: 용의 출현>은 개봉 전 5일 동안 가파른 예매량 상승세를 보이며 뜨거운 입소문을 입증 중이다. 전국 시사회를 통해 전세대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한산: 용의 출현>은 오늘 오전 7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서 예매량 314,310장을 기록 중이다. 또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까지 극장 멀티플렉스 3사 예매율도 평정했다. <한산: 용의 출현>이 상반기 흥행작 <범죄도시2>의 흥행 바턴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명량> 이후 8년 간의 여정 동안 단 한순간도 허투루 만들지 않았다는 김한민 감독의 전언처럼 <한산: 용의 출현>은 올여름 극장에서 느낄 완벽한 체험과 경험의 마스터피스라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평단과 관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완성도는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번지는 중이다. <범죄도시2> 이후 다시 한번 한국 영화의 흥행을 예고 중인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오늘 개봉한다.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사진촬영 및 기사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