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장대한 여정의 피날레, 그들의 우정은 계속된다! 오웬과 블루 영원한 우정 영상 공개!:내외신문
로고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장대한 여정의 피날레, 그들의 우정은 계속된다! 오웬과 블루 영원한 우정 영상 공개!

- 마침내 장대한 여정의 피날레가 시작된다!- 그러나 영원히 기억될 그들의 우정은 계속된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오웬과 블루 영원한 우정 영상 공개!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26 [13:39]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장대한 여정의 피날레, 그들의 우정은 계속된다! 오웬과 블루 영원한 우정 영상 공개!

- 마침내 장대한 여정의 피날레가 시작된다!- 그러나 영원히 기억될 그들의 우정은 계속된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오웬과 블루 영원한 우정 영상 공개!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2/05/26 [13:39]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이 장대한 여정의 피날레를 맞이하지만 오웬블루의 우정은 계속될 것이라는 특별 영상을 공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호호호비치]
▲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호호호비치]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1993<쥬라기 공원>을 시작으로 29년간의 장대한 여정의 피날레를 선보일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특별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쥬라기 월드>오웬 그래디’(크리스 프랫)와 멸종 위기에서 살아남은 벨로키랍토르이자 오웬의 동료 블루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2015<쥬라기 월드>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그들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크리스 프랫과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의 인터뷰도 담고 있다.

먼저 <쥬라기 월드> 시리즈 속 오웬블루의 관계성을 볼 수 있는 장면으로 영상이 시작된다. 이어 오웬 그래디역을 맡은 크리스 프랫은 오웬과 블루의 관계는 시리즈를 거듭하며 더욱 깊어졌어요라고 그들의 특별한 관계에 대하여 이야기한다.

그리고 이 영화의 총괄 제작자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은 “<쥬라기 월드>에서 블루는 모든 형제들을 잃었고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서는 삶의 터전을 빼앗기죠. 그리고 이제 블루는 새끼를 낳고 엄마가 됩니다.”라며 시리즈를 거듭하며 성장하고 변화한 블루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또한 크리스 프랫이 오웬도 블루와 비슷한 상황이죠. 이제 책임이 생겼어요라고 말을 하며 그들이 여전히 서로 교감할 수 있었던 특별한 이유를 이야기한다. 마지막으로 약속해. 내가 반드시 구해올게라고 말하는 오웬의 모습을 보여주며 이번 작품에서 다뤄질 공룡과 인간이 버릴 최후의 사투 속에 블루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위험에 뛰어들 오웬을 예고한다. 이번에 공개된 오웬과 블루의 영원한 우정영상은 <쥬라기> 시리즈의 팬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둘만의 특별한 관계를 보여주는 특별 영상으로 시리즈를 보지 않은 관객들도 감동을 느낄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처럼 특별 영상을 공개하여 <쥬라기> 시리즈의 장대한 여정은 막을 내리지만 오웬블루그들의 우정은 계속될 것을 예고한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61()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놉시스

 

이제 모든 것이 끝난다,

지상 최대 블록버스터의 압도적 피날레!

공룡들의 터전이었던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후,

마침내 공룡들은 섬을 벗어나 세상 밖으로 출몰한다.

지상에 함께 존재해선 안 될 위협적 생명체인 공룡의 등장으로

인류 역사상 겪어보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인간들.

지구의 최상위 포식자 자리 걸고 인간과 공룡의 최후의 사투가 펼쳐진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