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공공연맹 경기지역본부 노동자, 김동연 도지사후보 지지:내외신문
로고

공공연맹 경기지역본부 노동자, 김동연 도지사후보 지지

○ “김동연 후보는 사람 중심의 경제전문가”○ “공공의, 공공에 의한, 공공을 위한 준비된 경기도지사 김동연 후보”

윤종은 기자 | 기사입력 2022/05/17 [16:11]

공공연맹 경기지역본부 노동자, 김동연 도지사후보 지지

○ “김동연 후보는 사람 중심의 경제전문가”○ “공공의, 공공에 의한, 공공을 위한 준비된 경기도지사 김동연 후보”

윤종은 기자 | 입력 : 2022/05/17 [16:11]

 

공공연맹 경기지역본부(의장 김범규) 집행간부와 조합원들이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 지지선언에 나섰다.

공공연맹 경기지역본부 집행간부와 조합원들이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 ‘지지선언’ 하는 장면
공공연맹 경기지역본부 집행간부와 조합원들이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 ‘지지선언’ 하는 장면

 

공공부문 노동자들은 사람 중심의 철학을 가진 경제전문가인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를 적극 지지 하기로 했다.” 며 지지 취지를 밝혔다. 그러면서 김 후보는 국민에게 봉사하는 공공부문 본연의 가치를 지켜나가는 동시에 공공부문 노동자의 권익을 신장할 수 있는 유일한 후보가 바로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라고 확신 한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입을 모아 김 후보가 경기도 공공부문 노동자들의 산적한 현안들을 해결할 수 있는 도지사가 되길주문했다. 특히 최근 도내 공공기관 이전 문제에 대한 당사자들의 의견 경청과 평등과 자율의 원칙에 따른 노사문화 확립을 힘 있게 해결해 주길 희망했다. 오늘 지지선언에 참석한 공공연맹 경기지역본부 노동자들은 평생을 공직에 헌신하고 약속은 반드시 실천하는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를 우리는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날 지지선언식에는 노조 집행간부 및 김동연 후보를 대신하여 캠프 선대위 노동희망본부 김장일 노동위원장이(현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이 격려차 함께했다

 

[내외신문] 윤종은기자: tomayoun@hanmail.net

 

아래는 지지선언문 원본입니다.

<지지선언문>

공공연맹 경기지역본부 공공부문 노동자들은 사람 중심의 경제전문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를 적극 지지합니다

 

공공연맹 경기지역본부 공공부문 노동자들은 사람 중심의 경제전문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를 적극지지 합니다.

공공의, 공공에 의한, 공공을 위한 준비된 경기도지사 후보는 바로 김동연 입니다.”

 

공공연맹 경기지역본부는 경기도 공공부문 노동자들의 노동권과 건강권, 행복권을 향상시킬 후보로 사람 중심의 경제전문가, 김동연 경기지사 후보를 적극 지지하고자 합니다. 경기도의 공공부문 노동자들은 국민에게 봉사하는 공공부문 본연의 가치를 지켜나가는 동시에 공공부문 노동자의 권익을 신장할 수 있는 유일한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후보라고 확신합니다.

 

경기도의 공공부문 노동자들은 사상 유례없는 코로나19 팬데믹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국민 눈높이에 맞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맡은바 소임을 다해 왔습니다. 특히 전지구적 위기 상황에서는 자본의 논리가 아닌 호혜와 평등, 공공성의 정신으로 국민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보편적인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철지난 신자유주의에 기반한 과도한 성과주의를 배격하고 경기도의 공공성을 되살릴 수 있는 후보는 바로 평생을 공직에 헌신해온 김동연 후보입니다.

 

김동연 후보는 경기도 공공부문 노동자들의 산적한 현안들을 해결할 수 있는 도지사가 될 것입니다. 특히 공무직 노동자의 처우 향상, 노동자의 목소리를 반영한 도내 공공기관 이전 검토, 평등과 자율의 원칙에 따른 노사문화 확립 등을 힘 있게 추진할 수 있는 사람은 김동연 후보입니다.

 

이 시간부터 경기도와 도민을 위한 김동연 후보의 여정을 우리 공공부문 노동자들도 힘찬 발걸음으로 함께 걸어 나가겠습니다. 평생을 공직에 헌신한, 약속은 반드시 실천하는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를 우리는 지지합니다.

 

2022. 5. 17.

 

일하는 모든 사람이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한,

한국노총 공공연맹 경기지역본부 위원장 일동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