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만원으로 즐기는 세계여행 부천 "아인스월드":내외신문
로고

만원으로 즐기는 세계여행 부천 "아인스월드"

남일우 | 기사입력 2010/04/21 [14:42]

만원으로 즐기는 세계여행 부천 "아인스월드"

남일우 | 입력 : 2010/04/21 [14:42]


- 만원으로 즐기는 세계여행-

아인스월드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영상문화단지'내에 건설된 실외 박물관형 미니어처 테마파크는 세계 유명 건축물 69점, 예술성과 역사성을 인정받은 유네스코 지정 문화유산 34점, 세계7대불가사의 중 6점으로 구성되었으며 세계25개국 총 109점의 건축물을 실물크기의 25분의 1로 축소하여 그대로 재현하였고 전문가이드와 함께 문화와 역사, 예술성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에듀테마파(Education+Thempark)"이다.
아인스월드는 18.000평의 부지에 유럽, 아프리카, 아메리카,아시아등 12개 존(Zone)으로 구별하여 직접 가보지 않고도 세계 각국의 건축물을 접할 수 있는 여행이 될 수 있다.
2012년 지하철 7호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강남권과 연결되어서울 강남. 북의 접근성이 동시에 높아질 전망이다.
아인스월드는 영화나 드라마, CF등의 촬영장소로 사람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최초 테마형 조명스스템인 4Way System (내부조명+경관조명+주변조명+외곽조명)을 도입하여 야간 방문객들의 찬사와 함께 데이트 코스로도 권해보고 싶다.
아인스월드 윤미정 홍보팀장은 "교육적 가치가 뛰어나며, 2004년에는 서울시 교육청 '현장체험학습 지정기관'으로 선정되어 초.중.고는 물론이고 유치원등 현장학습 단체관람객이 꾸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단체 관람객들을 위해서는 도전! 골든밸 행사와 환사의 매직공연, 3D 입체 영상관등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편의시설로는 야외무대, 야외식당, 놀이시설,주차시설,푸드코트,레스토랑,유모차와 훨체어 대여소, 기념품샵 등이 있다.
아인스월드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변에는 상동 호수공원과 만화정보센터와 야인시대 세트장등 테마놀이 공원이 있다.

?그외 자세한 내용은 아인스월드 홈페이지 http://www.aiins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