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다시 불어 닥치는 ‘킹스맨’ 신드롬 예고!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내외신문
로고

다시 불어 닥치는 ‘킹스맨’ 신드롬 예고!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

올해 가장 거침없는 영화!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1/12/08 [20:37]

다시 불어 닥치는 ‘킹스맨’ 신드롬 예고!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

올해 가장 거침없는 영화!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1/12/08 [20:37]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 포스터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 포스터 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전 세계를 열광시킨 ‘킹스맨’ 시리즈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최고의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지난 6일(현지 기준) 영국 런던에서 열린 프리미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프리미어 행사에는 <킹스맨> 시리즈를 완성한 액션비주얼 텔러 ‘매튜 본’ 감독과 완벽한 부자 케미를 선사하며 킹스맨 탄생의 기원을 밝힐 ‘랄프 파인즈’(옥스포드 공작 역)와 ‘해리스 딕킨슨’(콘래드 역)을 비롯해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를 이끌어 갈 주역들이 참석에 자리를 빛냈다. 


이번 프리미어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를 향한 현지의 반응 또한 뜨겁다. “올해 가장 거침없는 영화”(Slash Film), “완전히 끝내준다”, “미치도록 재밌는 액션. 끝까지 스릴 넘친다”(Cinema Blend), “정신없을 정도로 재밌다”(Zavvi) “훌륭하고 판타스틱한 액션. 놀라움으로 가득하다”(Collider), “숨이 턱 막히는 제대로 된 액션” (Strange Harbors), “시리즈를 아우르는 최고의 프리퀄”(Cassam Looch), “전작을 뛰어넘었다”(Forbes) “반드시 봐야할 영화”, “스릴 넘치고, 스마트하고, 감정적이다”(BBC) 등 <킹스맨> 시리즈 특유의 독창적인 액션과 유쾌한 유머, 여기에 드라마까지 갖춘 웰메이드 블록버스터로 극찬을 쏟아내며 시리즈의 흥행 신화를 이끌어갈 것을 예고했다. 또한 “배우들의 연기가 대단하다”(Zavvi), “기막히고 독창적인 액션과 역대급 빌런”(Fandango), “라스푸틴을 연기한 리스 이판은 씬 스틸러다”(Collider), “라스푸틴 캐릭터가 압권이다”(slash film) 등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명연기과 함께 역대급 빌런의 탄생을 알리며 “시리즈 팬들을 열광시킬 것”(Cinema blend)이라고 전해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에 맞서, 이들을 막으려는 한 사람과 최초의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기원을 그린 작품이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부터 <킹스맨: 골든 서클>까지 <킹스맨> 시리즈로 전 세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매튜 본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아 특유의 화려한 액션과 재치 넘치는 대사,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로 ‘킹스맨의 시작’이라는 흥미로운 설정을 담아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해리포터> 시리즈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007 스펙터>까지 다양한 흥행작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랄프 파인즈와 매튜 본 감독이 탁월한 안목으로 선택한 신예 해리스 딕킨슨이 새로운 ‘킹스맨’의 완벽한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거울나라의 앨리스>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리스 이판이 강력한 빌런으로 변신했고, <007 퀀텀 오브 솔러스>의 젬마 아터튼, <캡틴 마블>, <아쿠아맨>의 디몬 하운수, 박찬욱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인 <스토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매튜 구드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역대급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이 뭉쳐 완전히 새로운 <킹스맨>의 시작을 알리는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12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