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발신제한’ 6월 23일(수) 개봉 확정! 조우진의 진심 담은 '극장 관람 캠페인' 영상 공개!:내외신문
로고

‘발신제한’ 6월 23일(수) 개봉 확정! 조우진의 진심 담은 '극장 관람 캠페인' 영상 공개!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6/07 [16:31]

‘발신제한’ 6월 23일(수) 개봉 확정! 조우진의 진심 담은 '극장 관람 캠페인' 영상 공개!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1/06/07 [16:31]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도심추격스릴러 <발신제한>이 오는 623() 개봉을 확정하고 조우진의 진심을 담은 극장 관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발신제한' 메인 포스터
'발신제한' 메인 포스터

부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짜릿한 카체이싱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으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발신제한>623() 개봉을 확정하고, 배우 조우진의 진심을 담은 극장 관람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발신제한>은 은행센터장 성규’(조우진)가 아이들을 등교시키던 출근길 아침, ‘차에서 내리는 순간 폭탄이 터진다는 의문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으면서 위기에 빠지게 되는 도심추격스릴러.

공개된 <발신제한> 극장 관람 캠페인 영상은 <발신제한>623() 개봉 확정을 기념하여 명실상부 충무로 대표 주연 배우로 발돋움한 배우 조우진이 관객들에게 보내는 진실한 마음을 담았다. 기쁜 마음으로 <발신제한>의 극장 개봉 소식을 알린 조우진은 극장 대형 스크린을 통해서 <발신제한>이 제공하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스릴과 긴장감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며 영화가 선사할 짜릿한 카체이싱과 도심추격스릴러의 재미가 극장의 대형 스크린을 만났을 때 더욱 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조우진은 극장에서 만나요, 건강하세요라는 따뜻한 안부의 인사까지 친필로 전하며 관객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믿고 보는 배우 조우진, 이재인 그리고 지창욱의 폭발적인 열연과 스릴이 기대되는 영화 <발신제한>623() 개봉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