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히로세 스즈 주연의 ‘써니’ 일본 리메이크작! 5월 국내 개봉 확정!:내외신문
로고

히로세 스즈 주연의 ‘써니’ 일본 리메이크작! 5월 국내 개봉 확정!

- 일본 국민 여배우 시노하라 료코, 대세 히로세 스즈 주연!- ‘너의 이름은’ 제작진 X J-POP 요정 아무로 나미에의 프로듀서 일본 최고의 음악 프로듀서 참여 화제!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5/03 [15:58]

히로세 스즈 주연의 ‘써니’ 일본 리메이크작! 5월 국내 개봉 확정!

- 일본 국민 여배우 시노하라 료코, 대세 히로세 스즈 주연!- ‘너의 이름은’ 제작진 X J-POP 요정 아무로 나미에의 프로듀서 일본 최고의 음악 프로듀서 참여 화제!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1/05/03 [15:58]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국내 745만 관객을 사로잡은 영화 <써니>가 일본에서 새롭게 리메이크된 가운데 오는 5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써니>는 학창 시절 일곱 친구의 이야기를 다룬 강형철 감독의 코미디 영화로 20115월 개봉해 745만 관객을 동원한 히트 작품. 대한민국을 웃고 울린 레전드 코믹 드라마로 현재까지도 네이버 평점 9.11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써니>가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일본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새롭게 리메이크되어 돌아온다. 2011년 국내 개봉한 영화 <써니>는 학창 시절을 보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스토리와 유년기의 추억을 그대로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명곡까지 그 시절의 나를 소환시키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국내 개봉을 확정한 일본판 <써니> 역시 그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는 배경과 흥얼거리고 싶은 명곡까지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써니’ 티저 포스터 [사진=콘텐츠 판다 제공]
▲ ‘써니’ 티저 포스터 [사진=콘텐츠 판다 제공]

영화 <써니>는 가장 찬란한 시간을 함께 보낸 추억의 SUNNY의 멤버들을 찾기 위한 주인공 나미의 가슴 뜨거운 여정을 담은 작품. ‘써니멤버들을 찾아가는 주인공 나미역은 일본의 국민 여배우 시노하라 료코(<냉정과 열정 사이><언페어>)와 대세 신예 히로세 스즈(<바닷마을 다이어리><라스트 레터>)가 맡았으며, 그밖에도 지금은 고인이 된 미우라 하루마(<은혼2><진격의 거인><너에게 닿기를>)의 모습까지 담아내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불러모을 예정. 음악이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는 영화답게 이번 일본판 <써니>의 음악은 아무로 나미에를 프로듀싱 하며 90년대 음악씬을 석권한 유명 프로듀서 코무로 테츠야가 24곡을 오리지널로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너의 이름은.> 카와무라 겐키가 제작을 맡고,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의 각본가이자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음악상을 수상하기도 한 감독 오오네 히토시(<바쿠만><모테키>)가 연출을 담당했다. 영화 <써니>는 뜨거운 공감을 자아낸 오리지널 스토리에 특유의 감성을 더해 5월 관객들을 추억의 시간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5월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벤치에 앉아있는 주인공 시노하라 료코와 히로세 스즈의 상큼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학창 시절 추억 속 써니의 멤버들을 찾아가는 주인공 나미역을 맡은 두 배우의 닮은 듯 다른 미소와 ‘from 1990s to 2018’ 카피는 20여 년의 시간을 거슬러 가장 찬란했던 그 시절의 나를 마주하는 주인공들의 뜨거운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일본 최고의 배우들과 제작진의 참여로 새롭게 리메이크되어 돌아온 영화 <써니>는 오는 5월 개봉해 관객들을 아련한 추억의 그 시절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