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블러드샷’ 빈 디젤, 2020 가장 강력하고 새로운 다크 히어로의 탄생!:내외신문
로고

‘블러드샷’ 빈 디젤, 2020 가장 강력하고 새로운 다크 히어로의 탄생!

- 베스트셀러 코믹북 원작 ‘블러드샷’ 5월 21일 개봉! 예고편 & 포스터 공개 화제!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5/18 [16:38]

‘블러드샷’ 빈 디젤, 2020 가장 강력하고 새로운 다크 히어로의 탄생!

- 베스트셀러 코믹북 원작 ‘블러드샷’ 5월 21일 개봉! 예고편 & 포스터 공개 화제!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0/05/18 [16:38]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세계적인 스타 빈 디젤의 슈퍼 히어로 변신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블러드샷>521일 개봉을 확정하고, 예고편과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블러드샷>은 의문의 살해를 당한 후, 혈액 속에 수많은 나노봇이 있는 슈퍼 히어로 블러드샷으로 부활한 레이’(빈 디젤)가 무차별적인 복수의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블러드샷' 영화 화면 캡쳐
'블러드샷' 영화 화면 캡쳐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기억을 잃은채 몸 속의 나노봇 덕분에 불사신 수준의 회복력을 갖게 된 군인 레이몬드 개리슨(빈 디젤) ‘블러드샷으로 부활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놀라운 치유력과 가공할 만한 파워를 가진 슈퍼 히어로 블러드샷으로 업그레이드된 레이가 복수를 행하며 펼치는 폭발적인 액션은 단숨에 팬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전에 없던 새로운 슈퍼 히어로의 탄생을 예감케 하는 <블러드샷>은 베스트셀러 코믹북 원작을 영화화한 것으로, 제작 단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또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액션 스타 빈 디젤이 가장 강력한 슈퍼 히어로로 분해 차원이 다른 액션 스펙터클을 예고하고 있다.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역시 강력한 슈퍼 히어로의 탄생을 알리는 빈 디젤의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혈액 속에 수많은 나노봇을 주입하는 최첨단 프로젝트 블러드샷을 통해 슈퍼 히어로로 부활한 레이가 복수를 향해 폭주하는 인간 병기의 모습을 엿보게 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블러드샷' 포스터
'블러드샷' 포스터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스타 빈 디젤과 <분노의 질주> 제작자가 선보이는 2020년 액션 블록버스터의 최종 진화 <블러드샷>은 극장은 물론, KT 올레 tv, 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 TV VOD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521일부터 관객을 만난다.

2020년 가장 강력하고 새로운 슈퍼 히어로 빈 디젤의 액션 블록버스터 <블러드샷>은 오는 521일 개봉 예정이다.

 

 

[수입/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 l 감독: 데이브 윌슨 l 출연: 빈 디젤, 에이사 곤살레스, 샘 휴건, 가이 피어스 | 개봉: 2020521일 극장 & VOD 동시 상영]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