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 명의 여자, 네 개의 삶”미스터리 드라마 ‘그 누구도 아닌’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아델 에넬과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의 만남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3/19 [17:32]

“한 명의 여자, 네 개의 삶”미스터리 드라마 ‘그 누구도 아닌’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아델 에넬과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의 만남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0/03/19 [17:32]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의 아델 에넬과 <가장 따뜻한 색, 블루>의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그 누구도 아닌>326일 개봉예정인 가운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 누구도 아닌' 메인포스터
'그 누구도 아닌' 메인포스터

나를 살게 한 건, 그 누구도 아닌, 결국 나였다

영화 <그 누구도 아닌> 한 명의 여자, 그리고 네 개의 인생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미스터리 드라마로, 66회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된 <미하엘 콜하스의 선택> 아르노 데 팔리에르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프랑스에서 가장 주목 받는 두 배우 아델 에넬과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나를 살게 한 건, 그 누구도 아닌, 결국 나였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는 영화 속 이야기를 기대하게 하며, 어딘가를 멍하게 바라보고 있는 아델 에넬과 밑을 쳐다보고 있는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는 닮은 듯 다른 분위기를 풍겨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누구도 아닌' 예고편 스틸
'그 누구도 아닌' 예고편 스틸

실제로 영화에서는 두 배우를 비롯한 네 명의 배우가 각각 다른 나이대의 동일인물을 연기한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한 명의 여자, 네 개의 인생이라는 카피와 함께 6키키’, 13카린’, 20산드라’, 27르네의 모습을 차례로 보여주며 영화의 독특한 설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 어린 시절의 가출, 도둑질, 경찰이 찾아오는 장면 등은 주인공의 삶이 순탄치 않을 것임을 암시하며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20산드라역을 맡은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와 27르네역을 맡은 아델 에넬은 짧은 영상 속에서도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본 예비 관객들은 가장 여운이 많이 남았던 두 배우의 조합. 너무 기대됩니다(@babyb*******), 장르부터 취향 저격. 배우진들 역시 사랑입니다(@****unya), “예전부터 너무 기다려오던 영화입니다”(@p0mm*****), 이름마저 같은 두 여성 영화인이 함께 한 작품 꼭 보고 싶고 기대합니다(@ccx2dd*****oom), 놓치고 싶지 않다(@jangso***), 벌써부터 마음이 막 애틋하다(@egoi***) 등 영화와 두 주연 배우의 만남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그 누구도 아닌>326일 개봉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